인천 영흥도, 해양관광의 거점으로! 초호화 리조트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 건립

문찬식 기자 / 기사승인 : 2019-06-03 16:32: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영흥도 디오마레 스파&리조트 조감도
[인천=문찬식 기자]영흥도는 서해바다 한가운데의 그림 같은 바다와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유지하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름다운 섬이다.

연간 4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다녀가는 수도권 대표 휴양지로, 영흥도에는 십리포해변, 장경리해수욕장 등 명소가 있고, 대부도, 제부도, 선재도 등 유명여행지들이 근거리에 있어 수도권 바다여행 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또 아일랜드CC, 베르아델승마장, 어평도 등에서 골프, 승마, 낚시를 즐기기에도 좋아 레저를 즐기는 시민들도 많이 찾는다. 봄에는 갯벌체험과 낚시, 여름에는 해수욕, 가을에는 포도, 겨울에는 일몰로 유명한 영흥도는 계절마다 다른 매력이 있는 사계절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00년 선재대교가 준공되고, 연이어 2001년 영흥대교가 개통되면서, 영흥도는 배를 타지 않고 자동차 드라이빙만으로도 갈 수 있는 섬이 됐다. 현재 영흥도까지 차량을 이용하면 인천에서 30분대, 서울에서 1시간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2025년 제2외곽순환도로가 완공되면 수도권 어디에서든 영흥도로 빠른 게 이동이 가능하다.

수도권에서 빠른 시간 안에 산과 바다 자연을 한 번에 누릴 수 영흥도에 오는 2021년 서해안 해양관광의 거점이 될 영흥도 프리미엄 해양복합리조트인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조감도)’가 건립될 예정이다.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는 인천시 옹진군 내리 1212-3번지 일대에 건립되며 대지면적 9960㎡, 연면적 27892.93㎡에 총 7개층으로 이루어진 복합리조트로, 400여개의 객실과 클럽메드식 다양한 부대시설로 조성된다.

더불어 지난 2월 해수부는 영흥도 진두항을 ‘국가어항’으로 지정했고, 이에 약 480여억원을 투입해 항만시설, 낚시레저 전용부두, 친수시설, 주차장 등을 조성해 영흥도를 포함한 서해안의 해양관광산업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는 경치가 아름다운 영흥도 안에서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에 입지를 선정해 전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도록 했다.

모든 객실을 오션뷰 테라스가 있는 복층구조로 설계하고,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마감해 최고급 리조트다운 면모를 갖춘다. 펜트하우스는 하나의 객실을 3층의 공간으로 설계하고, 루프탑에 프라이빗풀과 데이베드를 갖춰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하이엔드 휴양공간으로 만든다.

조트 안에 프라이빗 비치와 요트 마리나, 해수온천 인피니티 풀, 스파와 뷰티케어, 피트니스, 게임존, 스크린골프장, 스크린야구장, 야외공연장, 푸드코트, 카페, 레스토랑, 펫호텔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춘다.

특히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와 연결된 요트마리나시설을 설계해 해외의 유명 휴양지에서나 봄직한 요트라이프를 실현한다. 국내최대 요트회사인 현대요트와 합작해 요트투어, 선상파티, 선상낚시 등의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이며, ‘가는 길조차 여행이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투숙객을 위한 요트운행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디오마레 요트운행서비스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에 위치한 현대요트 더리버 요트선착장에서 탑승한 후 영흥도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까지 약 2시간대의 시간이 소요된다.

디오마레 스파앤리조트는 인천 송도에서 모델하우스를 개관 중이며, 모델하우스 내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분양문의는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