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건강 팔레오, 유기농 NFC 석류주스, NS 홈쇼핑 런칭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4 17:33: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팔레오 유기농 NFC 석류주스, NS 홈쇼핑 런칭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지난 12일 롯데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한 ㈜한국생활건강 팔레오의 유기농 NFC 석류 주스가 이번에는 NS 홈쇼핑을 통해 고객을 찾아간다.

예로부터 석류는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널리 알려졌다. 양귀비, 클레오파트라 등 시대를 대표하는 미인이 석류를 즐겨 먹었다는 주장이 있는가 하면, 석류 안에 종자가 빽빽하게 들어찬 모습이 많은 아이를 낳길 원하는 마음과 맞물려 다산의 상징처럼 여겨지기도 했다. 실제로 석류에는 식물성 여성호르몬 성분이 들어있어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생활건강 팔레오에서 선보인 석류주스는 석류 외에는 아무 것도 넣지 않은 100% 석류 제품이다. 일부 제품이 석류 농축액에 물을 타서 만드는 것과 달리, 석류를 짜낸 착즙액 그대로 담은 NFC 방식을 채택해 석류 고유의 맛과 영양분이 고스란히 살아있다. 또한, 3년 이상 화학 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방송은 오는 6월 17일 새벽 1시에 NS 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생활건강 팔레오 관계자는 “지난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보다 많은 주문에 고객 여러분께 제품을 충분히 제공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이번에는 팔레오 유기농 NFC 석류주스를 원하는 모든 고객 여러분께 드릴 수 있도록 충분한 수량을 준비해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생활건강 팔레오는 석류, 핑거루트, 레몬밤, 비타민나무열매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취급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한국생활건강 팔레오의 다양한 제품은 백화점,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