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한 제품과 동일한 개업화분 선물하세요” '젠틀맨플라워', 화분 택배 배송 서비스 제공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8 15:14: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꽃배달 전문 업체 ‘젠틀맨플라워’는 화분 신청시 주문한 제품과 동일한 실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인터넷쇼핑몰에서 보고 시킨 화분과 실제상품이 달라 당황스러워 문의를 하면 지역 또는 계절에 따라 다를 수 있어 어쩔 수 없다는 답변을 듣게 된다. 개업 또는 집들이를 위한 화분을 온라인에서 주문한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공감할 것이다.

꽃배달 전문 업체 ‘젠틀맨플라워’는 직접 배송으로 받게 되는 위의 경우와 달리, 택배 전문 업체를 통해 화분을 받게 되며 지역 또는 계절의 영향을 비교적 덜 받아 주문한 제품과 동일한 실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는 보편적인 화분을 벗어나 다양한 개업, 집들이용 상품들을 통해 이색선물을 할 수 있다. 그 중 하나인 젠틀맨플라워의 ‘커스텀 미니화분’은 화분디자인부터 식물의 종류까지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 화분에는 로고, 사진, 캘리그라피, 패턴, 팝아트 등으로 디자인하여 받는 이의 취향을 담아낼 수 있으며 리본문구나 장식을 추가해 좀 더 개성 있는 화분선물이 가능하다.

젠틀맨플라워의 택배화분은 기존 개업화분에 비해 최소 절반가량 저렴하며 미니사이즈 이기 때문에 카운터, 선반, 화장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화분을 배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커스텀화분 주문 시 업계 5년 이상 경력직 디자인팀이 카카오톡을 통해 1:1 맞춤 제작을 진행하여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월등히 높은 편이다.

한편, 젠틀맨플라워는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꽃배달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환경경영 시스템 ISO 14001 및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등에 인증한 우수기업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