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여행 시 꼭 구매해야 될 쇼핑 추천 리스트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9 10:42: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이 그림같이 펼쳐져 있는 그리스의 산토리니.

아크로폴리스 자킨도스 섬 등은 대표적인 여행지로 유명하다.

고대 그리스의 다양한 유적들도 신비롭게 보존되어 있어 아름다운 경관과 볼거리가 다양하지만 여행 시 또 하나의 놓칠 수 없는 필수 코스 쇼핑. ‘메이드 인 그리스’라 더 가치 있는 그리스 여행 시 꼭 구매해야 할 추천 아이템을 공개해 본다.
1. 올리브 비누
아테네 여신의 선물이라 칭송 받으며 고대 그리스인들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사랑받아 온 올리브 오일. 최근에는 유기농 올리브가 함유된 비누가 선물용으로 인기다.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E가 풍부해 노화 방지와 보습에 탁월하고 100% 자연유래 세정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바디는 물론 클렌징 바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올리브 오일
세계 올리브오일 생산국 중 3위를 차지하고 있는 그리스의 올리브 오일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기 때문에 Made in Greece 고품질의 올리브 오일을 저렴하게 구매해 올 수 있다.
3. 천연 해면
고대 방식 그대로 에게해에서 채취한 천연 해면. 해면의 모가 살아 있어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얼굴은 물론 몸에도 사용 가능하고 각질 제거에 좋으며, 구멍이 많이 있을수록 좋은 해면이라는 점을 꼭 기억하자.
4. 그릭허니
그리스 꿀은 모두 천연 꿀로 유명하다. 그리스는 지중해성 기후로 연평균 기온 19도이며 양봉산업 발달에 천혜의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100% 꽃에서 추출한 천연벌꿀이라 더 믿음이 간다. 상점과 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을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5. 가죽 샌들
고대 그리스 시대에서 가죽 끈 신발을 신은 민족으로, 샌들의 종주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피부처럼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이다. 햇빛에 태닝 될수록 샌들이 더욱 멋스러워진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