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영어 학원 ‘수원 시사어학원’, 토플, 토익스피킹, 오픽, 회화 방학특강 진행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9 17:28: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수원역 영어 학원 ‘수원 시사어학원’은 토플, 토익스피킹, 오픽, 회화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하며, 수강료 20~25%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여름방학 특강은 수원시사어학원 수원역점과 영통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토플, 오픽, 토스 시험과 영어회화 집중훈련을 통해 스피킹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수원 시사어학원’의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회화 방학특강은 2주완성반, 1달완성반으로 운영되며, 단기간에 목표달성이 가능하다.

‘영어회화집중훈련과정’은 왕기초입문반부터 프리토킹 수준의 영어회화까지 5단계로 나누어진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2과목 이상 수강 시 2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석사 이상의 학력을 갖춘 한인 강사진들과 한국에서의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한국인 및 테솔 수료 티칭 전문 원어민 강사들로 이루어진 수원 시사영어학원의 영어회화코스는 동영상 강의나 전화영어로는 불가능한 영어회화 학습 스킬과 노하우로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직장인까지 영어회화 실력을 높여주고 있다.

공인인증 영어 말하기 시험으로 삼성그룹에서 전 계열사 임직원 영어능력 자격평가로 도입된 이후 유명해진 오픽(Opic)과 토익스피킹은 취업과 승진시 필수 자격요건으로 자리 잡았으나 영어 스피킹 전문 학원이 아니면 단기간에 취득하기 어려운 시험이다.

수원 시사영어학원은 토익스피킹과 오픽 말하기 시험의 전문 강사진을 배치한 스피킹 전문 학원으로 단순 암기가 아닌 실질적인 직접 말하기 훈련을 통해서 기초에서 실전까지 단기간에 레벨을 높여 주어 2주 만에 오픽, 토스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오픽, 토익스피킹 대비반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처음 오픽, 토스를 접하는 학생들을 위해 1개월완성반, 2개월완성반, 토요집중반 등 다양한 강좌를 운영 중으로 시험반과 회화과정을 동시 수강 시 단기간 실력향상에 도움이 된다.

강남 유명 강사진으로 구성된 ‘수원 시사영어학원’의 토플반은 학생의 수준에 맞춰 70점목표 초급반, 80점목표 중급반, 90점목표 정규반으로 나누어 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의 매일 4과목 수업과 집중 스터디로 운영되며 토플형 글쓰기 1:1 첨삭과 학생의 개별 취약점 학습 상담 및 1:1 학습플랜 제시로 학생들의 학습 신장을 돕고 있다.

또한 올해 7월 여름방학을 위해 새롭게 준비한 특집 이벤트로 방학특강 강좌를 등록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행운권 추첨의 기회를 제공하여, 상품으로 50만원 상당의 해외항공권, 30만원 상당의 해외항공권, 시사어학원 무료수강권 및 50%할인권, 에이펙스스터디카페 무료이용권, 교재증정, 커피상품권 등 꽝이 없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학원 관계자는 “‘수원 시사어학원’은 경기도에서 가장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는 외국어 전문 학원으로 여름방학 특강은 항상 조기마감을 기록하므로, 안산, 시흥, 안양, 수원, 평택, 성남, 용인, 의왕, 오산, 의왕, 천안, 동탄 지역의 학생들은 조기마감 전에 서둘러 등록할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수원 시사영어학원’은 시사어학원 수원역점과 영통점이 있으며, 상담 안내 및 수강신청 문의는 전화 또는 ‘수원 시사영어학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