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및 목조주택 전문 ㈜하우스톡, 경북, 대구 전원주택 오픈하우스 개최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6-20 14:16:1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설명 : 지난 경기도 양평 대석리에서 개최된 아홉번째 하우스톡 오픈하우스 현장 / 사진제공: ㈜하우스톡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전원주택 설계시공 전문기업 ㈜하우스톡 종합건설이 오는 7월 6일(토)부터 7일(일) 2일간 경북 칠곡군 내에서 열번째 오픈하우스(10th OPEN HOUSE)를 개최한다.

이번 개최되는 오픈하우스에서는 실제 완공된 라돈 걱정 없는 친환경 목조주택을 눈으로 직접 관람할 수 있으며, 실내 크기와 사용한 자재 및 내부 인테리어 등 하우스톡 만의 고품질 전원주택을 느껴 볼 수 있다.

그리고 관람자에게 집짓기 가이드북과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 될 예정이다.

㈜하우스톡 관계자는 “최근 대구 경북 인근 지역내 건축 붐이 일어나면서 전원주택을 계획하는 예비 건축주들의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때문에 완성된 전원주택을 직접 관람하면서 예비 건축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번 오픈하우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성공적으로 마친 지난 아홉 차례의 오픈하우스에 이어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를 요청해 오고 있는 상황이어서, 목조주택의 자재와 시공법, 인테리어 소개, 건축매니저의 1:1 맞춤컨설팅 등 많은 관람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하우스톡의 경북 칠곡군 10번째 오픈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하우스톡은 전원주택 업계에서 종합건설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직영공사로 투명한 현장공개는 물론 재무의 건전성과 각 분야별 전문인력 확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주택을 시공할 수 있는 국내 몇 안 되는 전원주택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