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컨설팅 전문기업 (주)이커리어, 2019 하반기 해외유학생 취업전략설명회 개최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6-20 15:56: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취업 컨설팅 및 취업교육 전문회사 (주)이커리어는 오는 7월 16일(화) 오후 2시에 '2019년 하반기 해외 유학생 취업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커리어는 이 설명회를 통하여 2010년 창립 이후 미국, 영국, 캐나다, 중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 출신 해외 유학생들을 컨설팅하며 취업 성과를 내 온 풍부한 경험을 소개함으로써 해외 유학생들의 국내 취업전략 노하우를 가감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자로 나서는 홍준기 컨설턴트, 나민혁 컨설턴트, 정소영 컨설턴트는 국내 대기업, 외국계 전략 컨설팅사, 금융권 등 국내외 굴지의 기업에서 근무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보다 실질적인 취업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강점을 갖고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 대기업, 공기업 취업정보와 함께 외국계 컨설팅 회사 및 금융권 취업 등 많은 해외 유학생들이 목표로 삼는 기업 및 직무에 대한 채용 트렌드와 취업 전략을 합격사례에 근거하여 상세히 소개함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 LG, CJ, 롯데 등 대기업과 주요 공기업, 은행, 증권사 등 국내 및 외국계 금융권 회사, 그리고 McKinsey(맥킨지), Bain&Company(베인앤컴퍼니), BCG(비씨지) 등 외국계 컨설팅 회사까지 유학생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기업들에 대한 취업 준비 전략이 다양하게 소개된다.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준비 방법 등도 소개되어 한국에서의 취업준비 방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해외 유학생 취업준비생들에게 유익한 설명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이커리어 홍준기 대표는 “다년간의 성공적인 유학생 취업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유학생들이 국내 취업준비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맞춤형 취업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