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 고객 불만 없애는 관리로 눈길 끌어

고수현 / 기사승인 : 2019-06-28 16:18: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무선 열풍이 계속해서 달아오르며 무선 선풍기, 무선 키보드, 무선 충전기 등 다채로운 무선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다양한 기능과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눈높이는 계속해서 높아지며 그에 대응하려는 브랜드들의 노력도 커지고 있으며 그 중, 단연 무선청소기의 인기는 폭발적이다. 차이슨무선청소기를 비롯, 중저가 무선청소기부터 삼성, LG의 고가 무선청소기 등 기능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까지 가지각색으로 출시되고 있는 것이다.

국내 시장에서 중저가 무선청소기 중 차이슨무선청소기가 소위 ‘대박’을 터뜨리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줄을 이어 등장했다. 하지만, 성능에 비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높지 않았다. 특히 해외에서 직수입된 제품들이 다수를 이뤄 이에 따른 부작용도 심심찮게 발생하게 된 것이다.

가장 큰 문제점은 AS 관리다. 해외 제품의 특성상 AS를 받으려면 몇 주에서 몇 달까지 기다려야 하는 문제점이 발생했다. 해외 고가의 브랜드인 경우 AS 체계가 자리 잡혀있는 반면 해외 중저가 브랜드인 경우 문제는 심각해진다.

가심비 트렌드가 기본 소비심리가 된 상황에서 이러한 문제들은 브랜드에 치명적일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최근 ‘고객 불만을 없애는 AS’로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가 호평을 받고 있다.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는 1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불만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여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끌어올렸다.

네오스틱 무선청소기는 14등급 헤파필터를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 원터치 버튼, 가벼운 무게 등으로 ‘차이슨무선청소기를 뛰어넘는 가성비무선청소기’로 불리며 출시부터 화제를 모은 제품이며, 현재까지 12,000개 이상의 후기가 인터넷 상에 등록되어 있을 만큼 높은 평점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툴앤툴 관계자는 “소비자 분들의 관심에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항상 고객의 편의를 생각하며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를 향해 나아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