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레베베, 페도라 카시트 M5 재출시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7-05 11:33: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최근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단종된 제품을 다시 출시하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

현행 제품이 기능적으로 부족함이 없더라도 신규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존 제품을 단종하고, 신규 모델 출시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고 판매를 유도하는 것이 보통이다.

물론, 제품의 컬러만 바꾸거나 새로운 제품명으로 교체하여 신제품으로 둔갑하는 사례도 종종 있기 마련이다.

페도라 M5 카시트 또한 중복 라인업의 정리와 업그레이드 제품의 출시 검토가 맞물려 추가 생산이 중단됐다. 따라서 관련 마케팅과 광고도 이어지지 않았지만 M5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고객상담실로 꾸준히 접수되었고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재출시 요청이 이어져, 페도라 카시트를 제조, 판매하는 ㈜ 쁘레베베는 7월 재출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업그레이드 제품은 M5와 가격과 기능이 중첩되지 않도록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기획할 수 있게 되었다. 중복 투자를 피하고 새로운 기능을 더한 제품까지 출시하게 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둔 셈이다.

페도라 M5는 9개월부터 12세(~36kg)까지 긴 사용기간으로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추어 3단계 모드로 조절하여 체계적인 맞춤 사용이 가능한 카시트이다. 성장 단계에 따라 2~3개의 카시트를 새롭게 구매 해야하는 불편을 해결함과 동시에, 아이소픽스(ISOFIX)와 벨트 장착 모두 가능하여 가격 대비 효용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측면 2중 보호, 5점식 안전벨트를 적용하여 안전성을 높였으며, 4단계 각도 조절 시트와 14단계로 조절되는 헤드레스트로 아이가 쾌적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페도라 카시트 관계자는 "M5는 소비자들의 누적된 경험과 검증을 통해 시장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기준으로 재출시를 결정하게 되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일은 흔치 않은 일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페도라 M5의 재출시를 기념하여 페도라 M5 제품에 대한 기대평 또는 사용 후기 등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페도라 M5,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7월 8일에서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