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 오픈기념 전상품 10% 할인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7-10 17:01:3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요가복 브랜드 젝시믹스가 오프라인 매장인 젝시믹스핏스토어 신사동 가로수길점에 이어 홍대점 2호점을 오픈하고 7월 13~14일 주말 동안 전 상품 10% 할인 혜택의 홍대 오프라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젝시믹스핏스토어 홍대점은 xexy의 x를 기하학적으로 인테리어 디자인 표현했으며, 기존 스포츠웨어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신비로운 공간을 표현했다. 단순히 상품 구매를 위해 오는 장소가 아닌 새로운 문화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컨셉으로 한다.

홍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젝시믹스핏스토어 주말 이벤트도 파격적이다. 젝시믹스 고객들에게 총 2천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은품은 타올후드티, 요가매트 등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것이며 다양한 트램볼린, 핑거펀치, 펌프댄스머신, 사진인화서비스, 핑거푸드 등 놀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 유명 유튜버와 인플루언서 들도 함께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오프라인 최규호 팀장은 “젝시믹스핏스토어 홍대2호점은 작년 11월에 오픈한 가로수길 매장 규모 보다 2~3배 규모가 큰 만큼 홍대 매장에 많은 투자를 진행했다. 그 만큼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우리 젝시믹스 고객이 즐걸기리와 함께 많은 경품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젝시믹스 계정에서 홍대 매장 오픈 이벤트 피드를 리그램하기만 해도 총 100명에게 신상 워터 겸용 8부 레깅스를 무료로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한편, 젝시믹스는 미디어커머스와 제품R&D 전문기업으로 지향하는 기업으로서 지난달 회사사명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변경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 없이도 상반기 매출을 300억원 이상 돌파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