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라멘 프랜차이즈 '잇또라멘', 창업프로모션으로 1인 소자본창업 지원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7-12 22:14:5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와이더잇의 라멘 프랜차이즈 브랜드 ‘잇또라멘’이 창업프로모션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1인 소자본창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잇또라멘’은 자영업의 고질적인 인건비 문제를 무인주문시스템 키오스크를 통해 깔끔히 해결했다. 고객이 직접 음식 주문 및 결제, 서빙 및 식기 반납까지 완료하는 셀프 서비스 또한 전문 인력 필요없이 라멘프랜차이즈 운영이 가능하게 한 요인 중 하나다.

현지의 라멘 맛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량하여 메뉴의 맛을 보장하고, 일본라멘 스테디셀러 메뉴인 미소라멘을 3900원에 판매하고 있어 맛과 가성비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잇또라멘은 HACCP인증을 받은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고 자체 개발 레시피로 신속한 음식 제공을 가능하게 했다. 라멘 외 덮밥, 사이드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여름만 되면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대표 메뉴 냉모밀과 냉우동도 본격 개시하여 누구나 좋아할 개운한 맛으로 더위에 입맛이 없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잇또라멘 가맹점주는 “최근 도입된 배달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들이 라멘을 안방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 매장과 배달 동시에 수익을 거두게 되었고, 매출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추가로 잇또라멘에서는 경기불황과 레드오션이 되어버린 창업경제를 살리고자 대한민국 창업 경제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창업에 대하여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동네 1호매장 신규창업 시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총 1천만원 상당의 창업비용을 감면하고 있으며, SNS바이럴 마케팅을 지원하여 신규창업자들에게 큰 희망이 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창업자들뿐만 아니라 업종을 변경하고자 고민하는 점주들에게는 ‘업종변경’이라는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최소 500만원으로 업종을 변경할 수 있는 설계를 지원하여 창업비용에 대해 걱정하는 점주들의 마음의 짐을 덜어냈다.

프랜차이즈 일본라멘 창업 브랜드 잇또라멘 홈페이지에서 창업경제살리기 프로젝트와 창업절차에 대해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