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지멘스보청기 서대문 공식점&송파취급 센터,‘여름휴가 보다 더 값진 효도선물’ 할인 행사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7-15 16:21: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지멘스시그니아 스타일레토 신제품 비롯 전 제품 할인, 30일 무료 시험 착용 및 구형 제품 보상판매 혜택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에 접어드는 7~8월이면 여행으로 인한 가계소비지출이 급증하면서 경제적 이유로 보청기 구매를 미루게 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더운 여름, 부모님의 건강만큼이나 꼭 챙겨야 하는 것이 청력이다. 70대 인구 중 절반 이상이 노인성 난청으로 고생을 하고 있음에도 제때 청력 검사를 받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에 지멘스 보청기 서대문 프리미엄센터 및 송파잠실 취급센터에서는 ‘여름휴가보다 더 값진 효도선물, 보청기’라는 여름 프로모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신제품을 포함하여 40~60% 할인된 가격에 보청기를 판매하며, 제휴 신용카드 추가 5~15% 청구 할인(카드사별 상이) 및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50세 이상 고객 추가 할인, 예약 고객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양이 착용 시 1+1 제공, 정품 배터리 및 제습제 2년 분 무상 제공, 구형 보청기 최대 30만원 보상 판매 등 다양한 4by4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누구나 무료 체험 혜택은 고객이 30일간 양이 1+1 체험을 무상으로 할 수 있고, 체험 후 만족도가 높아 양이 구입 확정 시엔 추가 할인 15%~ 할인 혜택이 있다. 이번 7월 이벤트는 성별, 나이 관계없이 보청기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검사 및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 습기나 땀 때문에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 보청기 특성을 고려해 7~8월 두달 동안 청소 및 고장 점검도 무상으로 진행한다.

지멘스 보청기 관계자는 “보청기를 사용하기 전후에는 부드러운 수건이나 휴지를 사용해 이물질이나 습기를 제거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반드시 보청기 전용 제습통에 보관, 기기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며 “제습통에 보관할 때는 배터리를 제거한 후 보관해야 배터리의 방전과 기기 고장을 예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업체 관계자는 “예약 후 센터에 방문하면 성능과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아 Nx 등급의 귓속형, 귀걸이형, 오픈형 등 다양한 보청기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고, 5월말 새롭게 공개된 신제품 스타일레토(Styletto)를 포함, 보급형 충전식 보청기 PURE C&G 1, 2 Nx 및 MOTION C&G 1, 2, 3, 5, 7 Nx, INTUIS 3 RIC(오픈형) 제품도 예약주문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레토는 시그니아의 기술력을 집약해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용 충전기 케이스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프리미엄센터 및 전문점 판매만 가능한 상품이다.

의료기기 전문 유통 법인 회사인 (주)고귀(高貴)에서 직영점으로 운영중인 지멘스 서대문 프리미엄 센터와 송파잠실 취급센터는 한국보청기협회(KHAA)의 시설 인증을 획득한 곳으로 최신형 고가 장비인 ‘유니티3(UNITY3)’를 통해 개인별 청력과 실이 정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릴렉스피팅실(사운드 필드)에서 보청기 및 액세서리 시착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센터는 보장구(국민건강보험공단 국가 지원금) 환급 업소로, 일반 청각장애등록자는 구입 비용의 최대 90%, 의료급여 수급권자와 차상위 계층은 최대 100%까지 환급(5년에 1회, 최대 131만원) 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별 맞춤 상담부터 청력검사, 시험착용, A/S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이러한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당사가 운영중인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이용이 필수이며, 예약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고귀’라는 키워드를 검색한 뒤, 스마트 예약 시스템인 ‘고귀(高貴, GoEar) 검색 그만! 검사 하자!’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면 문자(SMS)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서대문 프리미엄 센터는 홍제역, 송파 센터는 석촌고분역 인근에 각각 위치하고 있다.

해당 센터는 365일 정상 영업(주말과 공휴일 포함)하며, 보청기 상담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