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스드메 체험 가능한 ‘웨딩박람회’ 진행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7-19 13:22:3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더케이호텔 서울서 ‘Summer 웨딩&호캉스 페스타’ 주제로 오는 7월 20일, 21일 양일간 진행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7월 서울 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Summer 웨딩&호캉스 페스타’ 컨셉으로 오는 7월 20일, 21일 양일간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서울 특급호텔에서 열리는 고품격 결혼박람회로, 예비부부가 결혼준비 뿐만 아니라 데이트 코스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예비부부의 시간을 절약하고 안전한 결혼준비를 도와주는 150여명의 웨딩전문가들이 1대1로 예비부부에게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웨딩트렌드를 만날 수 있는 썸머웨딩페스티벌로, 예비부부가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다양한 결혼준비 체험을 할 수 있다. 예비신부는 수 십 벌의 유명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와 2020 S/S 컬렉션 신상을 만나볼 수 있고, 피팅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리허설 포토존에서는 스튜디오 세트에서 웨딩 촬영을 미리 체험해보고 즉석에서 인화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웨딩 스타일링존에서는 상견례, 본식 등 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청담동 유명샵에서 상담, 시연해준다.

예비부부가 웨딩박람회를 데이트처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커플체험 '웨딩클래스'를 진행한다. 청첩장 액자 만들기, 네온사인 조명, 웨딩코사지, 수제도장 만들기 등을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웨딩박람회는 ‘Summer 웨딩&호캉스 페스타’라는 주제에 맞게 다양한 선물들이 준비됐다. 웨딩박람회 참석 커플 중 50명을 추첨해 더케이호텔에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BBQ 무료 이용권을 선사한다. 휴양지에서 예비신부가 스윔웨어와 함께 멋을 낼 수 있도록 붙이는 네일&페디도 선착순 2000쌍에게 제공한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패키지(스드메), 허니문, 혼수(한복, 예복, 커플링) 등을 박람회 방문 고객만을 위한 특가로 제공한다. 유명 브랜드 혼수가구와 신혼가전도 박람회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현장 특별 이벤트로 즐거움도 선사한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예비부부는 웨딩패키지(스드메) 할인 혹은 명품폐백 무료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타임&얼리버드 이벤트로 매시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12시 이전 계약 고객에게는 에어프라이어를 선사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바쁜 직장 생활 탓에 결혼 준비를 혼자 하는 것은 시간을 많이 소요하게 하거나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 있다”며 “인생에 한 번뿐인 결혼을 위해 예비부부의 결혼준비 과정을 도와주는 웨딩플래너와의 상담과 동행을 통해 손쉽게 결혼식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최근 결혼준비 앱이나 커뮤니티를 통해 손품을 팔며 스스로 준비하는 고객도 있지만, 복잡한 준비과정과 리얼을 가장한 대가성 후기를 신뢰하기 어렵다며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찾는 방문객이 점점 늘고 있다”면서 “다양한 웨딩업체를 비교해 줄 뿐만 아니라 검증된 웨딩업체와 전문가를 통해 안정적으로 결혼식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웨딩박람회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웨딩박람회 사전 신청자는 입장료가 무료이며, 방문만 해도 웨딩다이어리, 최신청첩장 샘플, 면세점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