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젤, '티몬 TVON'에서 ‘닥터다이얼 힙시트 아기띠’ 특집방송 진행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7-22 10:20:4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유아용품 캐리어 제조·유통 전문기업 ㈜아이엔젤은 “닥터다이얼 힙시트 아기띠” 특집방송을 티켓몬스터 TVON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은 7월 25일 오전 10시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 아이엔젤은 다이얼이 접목돼 허리가 편안한 닥터다이얼을 선보인다. 특히 닥터다이얼 힙시트 아기띠 제품에 접목 되어있는 ‘백서포트’와 ‘다이얼’ 기능으로 출산 후 약해진 엄마의 허리, 어깨를 보호하고 신생아부터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어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를 비롯해 신생아부터 적합한 아기띠, 힙시트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방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어디서 볼 수 없는 “닥터다이얼” 특집 방송인 만큼 구매 혜택 또한 풍성하다. ‘닥터다이얼 올인원 힙시트 아기띠”는 27% 할인 된 혜택이 제공되고, 사은품으로는 활용도가 높은 아이엔젤 신생아 러브패드와,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닥터다이얼 사용 후기 포토리뷰를 남긴 모든 고객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15,000원을 100% 증정한다. 우수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LG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2등 3명에게는 LG퓨리케어 미니 공기 청정기, 3등 30명에게는 바이러스키퍼 창문필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업체 관계자는 "‘닥터다이얼’은 세계 최초 허리에 다이얼이 접목돼 밀착감을 유지해주고, 밀착감이 느슨해지더라도 다시 착용하는 번거로움 없이 다이얼만 조여줌으로써 처음과 같은 밀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허리가 편안한 힙시트 ’닥터다이얼’은 국민 힙시트 아기띠로 자리 매김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엔젤은 30년 넘게 축적된 아기띠, 힙시트 제조의 전문성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아기띠, 힙시트 브랜드로 뛰어난 기술력으로 만든 한국제품을 전 세계 여러 나라에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