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여우 아토클리닉, 임산부 크림 ‘릴리프 매터니티 케어크림’ 출시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7-30 10:01: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클리닉에서 임산부의 바디케어를 위한 ‘릴리프 매터니티 케어크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릴리프 매터니티 케어크림은 임신 전/후 피부팽창으로 인한 임산부의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보습, 고영양의 임산부크림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임신 초기(3개월)부터 바디로션으로 전신에 사용하면 되고 임신 중기부터 가슴, 배, 허벅지 등 튼살이 걱정되는 부위를 마사지와 함께 집중 관리할 수 있다.

‘릴리프 매터니티 케어크림’은 일반적인 크림제형과 달리 쫀득쫀득하고 탄력감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피부결 사이사이 크림성분이 밀착해 스며들어 당김이 느껴지는 피부의 유연성과 타이트닝 관리에 도움을 주며, 부드럽고 유연한 텍스처로 오일 없이도 넓은 부위를 간편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주성분은 달맞이꽃오일로, 풍부한 감마리놀렌산이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민감한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여성의 피부미용과 탄력관리에 좋은 장미꽃오일, 센티드제라늄꽃오일, 아데노신, 판테놀, 세라마이드, 녹차추출물 등 자연원료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뷰티여우 관계자는 “바디의 피부탄력이 걱정되거나, 급격한 체중변화로 바디관리가 필요할 때, 다이어트, 운동 전/후라면 릴리프 매터니티 케어크림이 바디 피부결 개선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뷰티여우는 신생아부터 키즈까지 사용가능한 ‘아토클리닉’ 브랜드 런칭 이후 5년간 연매출 신화를 크게 갱신할 만큼 주목받는 브랜드로 예비부모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임산부를 위한 이번 신제품에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릴리프 매터니티 케어크림은 뷰티여우 아토클리닉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까지 출시 이벤트로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