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맥주집, 815 광복절 이벤트 실시… 치킨 주문시 한글 머그컵 증정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8-02 16:10: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대한맥주집’이 8.15 광복절을 맞아 8월 14일부터 8월 15일까지 치킨 한 마리당 예쁜 한글디자인이 들어간 머그컵을 증정하는 광복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맥주집’ 관계자는 “매년 광복절마다 광복절에 대한 의미를 잠깐이라도 생각하고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증정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최근 일본 정부가 기어이 한국을 화이트 리스트에서 제외하며 2차 경제 보복을 감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빼앗겼던 주권을 도로 찾은 광복절의 의미를 더욱 되새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대한맥주집’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해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의미의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으며 빼빼로데이로 알려져 있는 11월 11일에는 농업인의 날 이벤트로 가래떡을 나누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독도사랑운동본부 회원으로 독도의 날(10월 25일)이벤트를 실시하며 독도후원 입장을 밝혔으며, 11월 17일 순국선열의 날과 11월 4일 마지막 의병장 채응언 독립운동가 순국일 등 잊고 지나가기 힘든 기념일을 명시하는 등 ‘대한맥주집’이라는 상호명에 걸맞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대한맥주집’은 서울 혜화동 대학로 치킷맛집으로 시작해 전국 가맹점이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180도 이상 고온의 가마솥에서 온도 변화 없이 튀겨내 육즙이 잘 보존된 치킨으로 속살이 부드러운게 특징이다.

그리고 한국인의 정서가 가득한 기와지붕과 한옥을 재해석해 한국 전통의 미를 담은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로 관광객들에게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대한맥주집’은 예비창업자들의 치킨집창업과 맥주집창업을 돕고 있으며 금번 광복절 이벤트 머그컵은 한정수량으로 매장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