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온, 밸런스온 시트 구매 시 집중력 향상 디퓨저 증정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8-06 15:32:1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수능 D-100 수험생 응원차 ‘골반시트 50% 할인’ 이벤트와 함께 진행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수능 D-100일을 맞은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수험생 방석’ 밸런스온 시트를 구매하면 디퓨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밸런스온은 앞서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로 개시한 ‘밸런스온 골반시트 50% 할인’ 행사가 인기리에 진행됨에 따라 수험생들을 응원할 수 있는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밸런스온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밸런스온 시트 프리미엄’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입증된 약 5만원 상당의 센트온 ‘솔솔휘파람 디퓨저’를 증정한다.

‘밸런스온 시트’는 세계 특허 출원중인 2중 허니콤 육각기둥 구조의 베타젤 신소재를 사용해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벽하게 분산시켜 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이다. 묵직한 중량감으로 불안정한 밀림 현상을 방지해 장시간 착석에도 늘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수험생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특히, 내부와 외부의 공기를 순환시키는 에어셀 베타젤의 에어 펌핑 효과와 통기성이 좋은 고급 매쉬 커버로 요즘처럼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장기간 사용해도 탄성이 유지되며, 물세척만으로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불스원 헬스케어 사업부 전병익 이사는 “그동안 밸런스온 시트가 ‘고3 방석’, ‘수험생 방석’으로 불리며 수험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수험생 격려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남은 수험 기간 밸런스온 시트가 학생들의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밸런스온’은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개발한 특허 소재 ‘에어셀 베타젤’을 바탕으로 런칭한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밸런스온 시트’와 ‘에어셀 필로우’ 등 장시간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