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프리미엄 PT ‘남스짐’, ‘BEFORE N AFTER ALL FINE COMPETITION’ 대회 코치상 등 다수 수상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8-07 15:53: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 : 안산, 부천 PT샵 ‘남스짐’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안산 프리미엄 PT샵 남스짐은 AFIC에서 주관한 국내 첫 일반인 다이어트 대회인 ‘BEFORE N AFTER ALL FINE COMPETITION’에서 코치상 수상과 더불어 다수 회원들의 수상으로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7일 밝혔다.

대회를 앞두고 남스짐은 회사원, 직장인, 주부, 학생 등 일반인 회원들로 구성된 ‘불가능을 가능하게 한다’는 Team XO를 구성했다.

남스짐 남건우 대표는 회원들에게 운동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면서, 일반인도 할 수 있다는 목표를 심어주면서 남스짐 만의 색깔로 대회에 출전했다.

그 결과 대회에 출전한 아이 셋의 40대 유미란 회원과 이현석 회원이 1등을 차지하고, 회원들 다수가 입상했으며, 남스짐은 코치상을 수상했다.
▲ 사진제공 : 안산, 부천 PT샵 ‘남스짐’
현재 안산 신길동 1호점, 부천 역곡 옥길동 2호점을 직영점으로 운영하는 남스짐 PT샵은 진짜 PT 전문 센터답게 각 분야별 전문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으며 실패 없는 트레이닝을 자부하고 있다.

남스짐은 항상 운동의 목적과 동기부여에 따른 책임감량제도를 실시해 확실한 효과를 보장하고 있어 회원들이 트레이닝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신개념 PT샵답게 이달의 회원 프로그램 등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며, 현재는 목표달성 환급이벤트를 진행하여 최대 160만원까지 환급해 주어 회원들에게 운동의 동기부여와 재미를 붙여주고 있다.

남건우 대표는 “회원님들에게 운동의 즐거움, 최고의 서비스와 소통, 개개인을 위한 맞춤 설계로 살이 아닌 삶이 달라지는 결과를 전해주고 싶다”며, “앞으로 진심을 담은 트레이닝, 진짜 PT샵의 모습으로 최적의 컨디션 유지 및 향상을 통한 건강한 트레이닝으로 회원님들과의 도전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