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방창업 워시피플, 전문 엔지니어 육성으로 설비 및 A/S 문제 해소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9-08-08 13:46: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워시피플 셀프빨래방 지점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빨래방창업 프랜차이즈 워시피플은 전문 엔지니어 육성으로 설비 및 A/S 문제를 해소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빨래방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워시피플이 빨래방 오픈과정과 오픈 후 사후관리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을 안정적인 설비와 A/S로 보고 있다.

셀프빨래방은 무인빨래방·코인빨래방·동전빨래방 등의 명칭으로 불려진다. 빨래방에서 가장 중심역할을 하는 세탁장비의 고장이 발생했을 때, A/S 해결 속도나 퀄리티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빨래방 전체적인 운영에 타격을 입기 때문에 퀄리티 높은 기술력이 필요하다. 이런 상황이 지속되게 되면 ‘무인’이라는 단어가 무색하게 될만큼 점주는 매장관리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셀프빨래방 전문 ㈜워시피플은 이러한 문제를 최소로 하기 위해서 본사 내에 전문 엔지니어를 육성하여 빨래방 오픈시 전문적인 설비 능력 및 오픈 후 신속하고 정확한 A/S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워시피플의 상업용세탁기와 상업용건조기는 본사 무역팀에서 직접 직수입을 하고 있어 장비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가격적인 면에서 합리적인 가격에구입이 가능하다. 워시피플은 본사에서 취급하는 제조사의 수석 엔지니어와 함께 지속적인 기술회의·기술교육 등을 진행하며 세탁장비가 업그레이드되는 현황을 계속해서 체크하며 설비 또는 A/S 진행시 반영하고 있으며, 워시피플 점주들을 위한 기술교육도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원활한 매장운영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고 있다.

워시피플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상업용세탁장비로는 Huebsch, Danube, IPSO, MAXI 등의 대용량·특대용량 장비들이 있으며 이들은 수십년 또는 100년이 넘는 기간동안 세탁시장에서 인정받는 퀄리티 높은 제품이다. 부가적으로 운동화 전용 세탁기와 건조기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기타장비로는 세탁용품판매기와 키오스크가 있으며, 세탁용품판매기는 명칭 그대로 셀프빨래 시 필수적인 세탁용품을 판매하며, 키오스크는 무인화시스템으로 좀 더 편리한 매장관리를 위한 역할을 하고 있다. ㈜워시피플에서 자체제작한 키오스크는 가격설정·이벤트관리·포인트적립·매출관리·회원관리·비상벨 등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워시피플의 빨래방창업의 전반적인 내용 및 빨래방창업비용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문의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