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희 함평군 제2선거구 10.28 당선자 인터뷰

황승순 기자 / whng04@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02 16:52: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함평발전·전남미래위한 현명한 선택"
"선거때 약속사항 성실히 이행하겠다"
▲ 정정희 의원


[함평=황승순 기자]지난 10월28일 전남 도의원 함평 제2선거구 재·보궐 선거에 당선된 정정희 의원의 당선소감과 각오를 들어봤다.

-당선 소감 한 말씀
▲오늘 저의 당선은 함평 발전과 전남의 미래를 위한 유권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하면서, 깊은 감사의 말씀과 함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임기 동안 혼신의 열정을 바쳐 일할 것을 약속합니다.
아울러 이번 보궐선거에서 저와 함께 선의의 경쟁을 펼친 무소속 설명수 후보와 이재인 후보, 그리고 두 후보의 지지자 여러분에게도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합니다.

-도 의원의 의정 방향은
▲저는 도의원 당선자로서 선거 때 약속했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농업과 기업이 함께 발전하는 번영된 함평의 미래는 저의 꿈이자 모든 군민의 소망이라고 생각하면서, 안병호 군수를 비롯한 지방의원 여러분과 한 마음 한 뜻으로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이와함께 ‘생명의 땅’ 전남이 국내는 물론 국제사회에서도 지속 가능한 발전 잠재력을 갖춘 지방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이낙연 지사를 비롯한 선배 동료 의원들과 호흡을 맞춰 미래 지향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이번 보궐선거 유권자들의 지지의미
▲이번 함평제2선거구 보궐선거는 단순히 도의원 한 사람을 뽑는 선거가 아니라, 차기 수권정당인 새정치민주연합에 대한 함평군민과 전남도민의 변함없는 지지를 확인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새정치민주연합의 공천자로서 이개호 의원과 함께 당의 가치를 실현하며, 당에 대한 호남인의 열망에 부응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지역민들에게 한 말씀
▲끝으로 농사철에도 불구하고 높은 투표율로 지역의 자존심을 높여준 함평군민과 유권자 여러분에 거듭 고마운 말을 전하면서,‘풍요로운 함평, 행복한 군민’이라는 원대한 목표를 향해 군민 모두가 화합할 수 있도록 정정희가 앞장설 것을 다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