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보컬 남성 그룹 ‘유엔젤보이스’ 단원 모집

김민혜 기자 / 기사승인 : 2018-02-06 15:10:1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클래식 보컬 남성 그룹 '유엔젤보이스(이사장 박지향)'가 단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유엔젤보이스는 지난 2008년 재단법인으로 설립된 클래식 보컬그룹이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지난 2010년 ‘에든버러 프린지 콘서트’ 무대를 통해 영국 음악전문일간지 ‘The Herald’에서 별4개 등급을 받은 바 있다.

모집 대상은 성악 전공자로 1차 원서는 2월 9일 (금)오후 5시까지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고, 응시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2차는 오디션으로 진행된다. 오디션은 2018년 2월 12일 월요일 오후 3시 유엔젤빌리지에서 진행되며, 오페라 아리아 1곡, 성가곡 1곡, 자유곡 1곡, 총 3곡을 부르는 방식이며, 반주자가 필요한 지원자는 지원서 접수시 악보와 함께 접수를 해야 한다.

오디션 결과는 개별 연락으로 발표 심사는 고성현 교수(유엔젤보이스 예술감독), 고한승 교수 (유엔젤보이스 지도교수)가 할 예정이다.

유엔젤보이스 관계자는 “단원은 최종 합격 후 면접을 통해 협의 후 결정된다”며 “유엔젤보이스의 단원이 되면 국내외 다양한 무대에 오를 기회가 많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엔젤보이스는 지난 7월 미국, 9월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이어 12월에는 평창 2017 Korea MICE Alliance Conference & Awards , 2017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 공연 등을 통해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처럼 유엔젤보이스는 클래식과 함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매년 새로운 도전을 하며 한국의 클래식을 세계에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단원 모집에 대한 문의는 재단법인 유엔젤보이스 홈페이지 및 이메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