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의회, 행감 대비 제보 접수

문찬식 기자 / 기사승인 : 2018-10-30 13:3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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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견 수렴 김포시정에 반영”

[김포=문찬식 기자] 경기 김포시의회가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오는 11월1~14일 2주간 시민제보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시민제보 접수대상은 시에서 추진하는 업무와 관련 행정의 위법·부당한 사항, 주요시책과 사업의 개선, 건의사항, 예산낭비 사례, 시민불편사항 등이다.

접수된 내용은 행정사무감사 대상에 반영되거나, 감사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된다.

다만 개인 사생활 침해,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 행정작용을 구체적 직접 통제 또는 정치적 압력 행사 목적인 경우 등은 제외된다.

시민 제보는 시의회 의사팀(전문위원실)으로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 팩스로 접수하면 된다. 그 밖의 궁금한 내용은 의회사무국으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시의회는 제189회 제2차 정례회를 열어 오는 11월21~28일 8일간 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 출자 법인 등을 대상으로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신명순 의장은 “이번 행정사무감사로 시민의 의견이 시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사전에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며 “감사가 내실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각종 시민생활불편 사항 등을 적극 제보해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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