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비젼, '필리핀-호주·캐나다 연계' 장기 어학연수 출시

박규태 / / 기사승인 : 2012-01-31 16:48: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와이드비젼 유학원이 2012년 필리핀을 연계로 장기 어학연수를 준비 중인 예비연수생들에게 저렴하고 만족도가 높은 필리핀과 호주(또는 캐나다) 연계연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 프로그램의 경우 비용적인 부분을 집중적으로 고려하고 있는 예비연수생들에게 유급 워킹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추천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관심이 있는 예비연수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필리핀과 호주 연계연수의 경우, 필리핀 6주 어학연수와 호주 호텔 유급 아르바이트 199만원, 필리핀 8주 어학연수와 호주 농장 프로그램 199만원, 필리핀 8주 어학연수와 호주 호텔/리조트 유급인턴쉽 299만원, 필리핀 12주 어학연수와 호주 호텔/리조트 유급인턴쉽 399만원, 필리핀 8주 어학연수, 호주 4주 어학연수 및 호주 호텔/리조트 유급인턴쉽 399만원, 필리핀 8주 어학연수, 호주 8주 어학연수 및 호주 호텔/리조트 유급인턴쉽 499만원 등 다양하고 알찬 비용의 패키지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연수기간 및 비용은 조정이 가능하다.)

포함내역은 연수비용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수업료, 숙식비(필리핀), 필리핀-호주 연계항공권, 공항픽업비 & 숙소알선비(호주), 그리고 호주 워킹 프로그램 수속비용이 모두 포함된 비용이다.

그리고 와이드비젼 유학원은 호주 내에서 워킹에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신청을 무료로 대행해 준다.

또한 필리핀과 캐나다 연계연수의 경우, 어학연수와 유급인턴쉽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4+4, 5+5, 6+6 이벤트를 추천해 줄 수 있다.

4+4 이벤트는 4개월 캐나다 어학연수와 4개월 유급인턴쉽을 699만원에 경험할 수 있으며, 혜택으로 일대일 수업이 가능한 필리핀 어학연수 2개월 수업료를 무료 지원해 주거나 캐나다 왕복항공권(단, 세금별도)을 무료 제공해 준다.

5+5 이벤트는 5개월 캐나다 어학연수와 5개월 유급인턴쉽을 799만원에 경험할 수 있으며, 혜택으로 일대일 수업이 가능한 필리핀 어학연수 2개월 수업료와 숙식비를 무료 지원해 주거나 캐나다 왕복항공권(세금포함)을 무료 제공해 준다.

마지막으로 6+6 이벤트는 6개월 캐나다 어학연수와 6개월 유급인턴쉽을 899만원에 경험할 수 있으며, 혜택으로 일대일 수업이 가능한 필리핀 어학연수 3개월 수업료와 숙식비를 무료 지원해 주거나 캐나다 왕복항공권(세금포함)을 무료 제공 및 4주 홈스테이 비용까지 무료로 지원해 준다.

이같은 이벤트의 포함내역은 해당기간의 학비 및 유급인턴쉽 프로그램 비용이 포함돼 있으며, 추가혜택으로 약 30만원 정도의 공항픽업비 & 숙소알선비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와이드비젼 유학원 관계자는 "무료로 전화 및 방문상담이 가능하며 원하는 정보를 친절히 상담 받을 수 있다."며 "특히 와이드비젼 유학원만의 차별화되고 풍성한 장학혜택이 포함된 호주 캐나다 어학연수 이벤트의 경우 선착순 20명으로 제한돼 있어 관심이 있는 예비연수생들은 상담과 수속을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드비젼 유학원(www.wide-vision.co.kr)은 언제든지 서울 사무실(070-7092-9749), 부산 사무실(051-610-0003)로 문의 가능하며 방문 상담은 미리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팀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규태 박규태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