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온라인몰 '슬릭마켓', 무첨가 100% '슬릭 고구마볼' 출시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10-29 16:00: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건강상품 기반 온라인몰 '슬릭마켓'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이습관 형성이라는 슬로건의 첫 번째 제품으로 무첨가 100% 고구마로 만들어진 ‘슬릭 고구마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슬릭 고구마볼은 밤고구마를 스팀으로 쪄낸 후 자색고구마 가루와 함께 볼형태로 만들어 냉각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고구마는 간식용이나 다이어트 중 느린 탄수화물 공급을 위한 소비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겨울이 되면서 고구마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슬릭 고구마볼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가겠다는 방향이다.

슬릭 고구마볼은 아이스 고구마볼 형태로 아이스크림처럼 먹거나, 실온에서 해동해 상온상태로 먹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데우면 따로 고구마를 찌거나 구울 필요 없이 한겨울에 거리에서 사 먹던 군고구마 맛이 그대로 재현된다는 특징이다. 또한 다른 야채들과 함께 샐러드로도 먹을 수 있으며, 우유와 함께 믹서기에 갈면 고구마 라떼가 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슬릭마켓은 종합건강관리 솔루션 운동서비스 ‘슬릭프로젝트’를 운영하는 ㈜슬릭코퍼레이션(대표 김형주, 최대호)이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이 습관 형성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론칭한 건강상품 기반 온라인몰이다.

현재 슬릭고구마볼 외에도 부드러움과 맛에 초점을 맞춘 닭가슴살, 풍부한 단백질 및 간편함을 중시 한 단백질바, 다양한 영양소와 맛으로 한끼를 충족할 수 있는 그레놀라 등의 제품을 론칭할 예정이다. 향후 더 많은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건강식품의 폭을 넓일 방침이다.

슬릭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고구마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지만 찌거나 굽는 등 번거로운 준비과정이 필요하며, 대량 구매 시 보관이 용이하지 못해 썩어서 버리게 되는 문제가 있는 점에 착안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으로 슬릭 고구마볼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식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