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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름값 줄줄이 인하… 다음은 통신료?
관리자 2011.04.07
정유사들의 잇따른 요금인하 행렬에 이동통신사들이 속앓이를 하고 있다. SK에너지를 필두로 GS칼텍스,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가 모두 가격 인하에 동참키로 하면서 유가와 함께 물가 상승의 주범으로 지목되는 통신비가 다음 타깃이 되는 것 아니냐는 불안섞인 목소리가 통신업계에 팽배하다. 특히 업계에서는 지난해처럼 ...
기름값 줄줄이 인하… 다음은 통신료?
관리자 2011.04.07
정유사들의 잇따른 요금인하 행렬에 이동통신사들이 속앓이를 하고 있다. SK에너지를 필두로 GS칼텍스,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가 모두 가격 인하에 동참키로 하면서 유가와 함께 물가 상승의 주범으로 지목되는 통신비가 다음 타깃이 되는 것 아니냐는 불안섞인 목소리가 통신업계에 팽배하다. 특히 업계에서는 지난해처럼 ...
<고유가 대책> ‘유류세 인하’ 빠져 실효성 의문
관리자 2011.04.06
정부가 물가안정을 목표로 관계부처 합동으로 3개월동안 머리를 맞대고 기름값을 잡기 위한 종합대책을 내놓았다. 정부 대책의 기본방향은 석유시장의 투명성 제고, 석유시장의 경쟁촉진, 석유시장의 공정성 확보 등 세가지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석유시장과 석유가격 안정화를 유도한다는 정부의 생각이다 ...
“車 기름값 겁난다”… 카드 소비 위축”
관리자 2011.03.29
물가상승 등의 영향으로 주유·여행비의 신용카드 지출이 줄어든 반면 대중교통 사용량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29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올해 1~2월 주유업종(LPG 포함)에서 신한카드를 사용한 실적이 있는 20대 회원은 31만명으로 전년 동기대비 31.9% 증가했으며 30대(116만5000명), 40대(125만800 ...
덜 모으고, 덜 놀고… ‘高물가시대’ 소비패턴 달라져
관리자 2011.03.17
물가 상승의 여파로 소비패턴도 검소하게 바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서울 등 5대 도시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최근 소비 동향과 전망 조사’에 따르면 물가 상승으로 지출을 감소한 부문에 관한 질문에 응답자의 52.9%는 ‘저축’을 꼽았다. 응답자의 44.3%는 ‘여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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