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소낭구 운정점 가구박람회 맞이 신혼 ·입주가구 빅세일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08 10:00: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소낭구 운정점
소낭구 운정점은 신규 매장으로 오픈과 동시에 젊고 세련된 감각과 차별화된 디자인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소낭구 운정점은 5월 새로운 달을 맞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입주를 앞둔 예비 입주민들을 위해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공개했다. 파주운정가구매장 소낭구 운정점이 선보인 프로모션은 친환경 원목가구, 고급 이태리 세라믹식탁, 신소재 패브릭소파 등이 포함됐다.

 

파주운정가구거리 소낭구 운정점은 홈 스타일링에 맞춰 소비자가 직접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선정해 가구를 맞춤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바세라믹식탁의 경우 매장 내 상주하고 있는 가구 전문가와 1 대 1 맞춤 시스템 진행으로 세라믹식탁 상판 종류, 사이즈, 다리 색상, 스타일 등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하여 구매 예산이나 희망 사항에 따라 나만의 식탁,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친환경 원목가구인 소낭구 원목식탁, 원목침대, 원목거실장, 원목서랍장, 원목책상 및 원목책장, 원목테이블은 물론  가죽소파, 신소재 패브릭소파, 침대 매트리스 여러 종류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소낭구 운정점
이번 가구박람회 이벤트는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서 진행되며 5월 1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소낭구 운정점에서는 철저한 위생 관리와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매장에 손 소독제를 구비했다. 

 

소낭구 운정점 관계자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가구 구매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의 모든 제품은 소낭구 운정점 가구매장 쇼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