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네푸드, ‘인생닭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5종 신제품 출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7-23 10:12: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더베네푸드’가 볶음밥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더베네푸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김치볶음밥’, ‘새우볶음밥’, ‘갈릭볶음밥’, ‘야채볶음밥’, ‘닭갈비볶음밥’ 5종으로 구성되었다.


‘인생닭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5종은 기존 냉동 도시락들의 단조로운 맛에서 벗어나 질리지 않는 맛을 만들기 위해 평소 일반 가정에서도 많이 먹는 볶음밥의 종류로 만들어 오랫동안 꾸준히 섭취할 수 있게 도와주며, 식단관리용으로 낮은 저칼로리식재료로 알려진 ‘곤약’을 기본으로 활용하여 만들어졌다.

평균적으로 약 345kcal정도의 칼로리로 그중에서도 ‘새우볶음밥’의 경우 가장 낮은 295kcal 이며 다른 맛 역시도 최대 380kcal를 넘지 않아 부담 없는 칼로리로서 건강한 식단으로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라면 부담 없이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밥을 지어 찰지고 고슬고슬한 맛과 ‘개별급속동결’기술로 밥알 한 톨 한 톨을 급속 동결시켜 밥알의 식감을 살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3~4분정도만 조리하면 간단히 맛있는 볶음밥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250g의 양으로 한끼 식사에도 충분할 만큼 넉넉한 양으로 제공된다. 또한 포장이 일반 봉지방식이 아닌 트레이형태로 제공되어 따로 그릇이 필요하지 않아 그대로 먹기에도 편하다.

더베네푸드 관계자는 “1인가구의 증가와 함께 HMR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고객들이 더 만족할만한 제품을 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인생닭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5종 외에도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메뉴를 가성비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