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오는 16일(일) ‘반수선행반’ 오픈 앞둬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0 09:49: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기숙사학원 여주비상에듀는 오는 5월 16일 일요일 오후 3시 반수 선행반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여주비상에듀 반수기숙학원이 개강 예정인 반수 선행반은 총 2개 반을 구성할 예정으로 교육기간은 5월 16일부터 6월 20일까지다. 학사일정은 학원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고 반당 12명 인원으로 소그룹 특별 관리를 진행하며, 선착순으로 인원 마감할 예정이라고 관계자 측은 전했다.

 

반수선행반 수업은 정규과목인 국영수를 중점으로 정확한 개념정리와 문제풀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수학 과목의 경우에는 학생들이 어려워하기 때문에 소그룹 코칭 및 일대일 코칭을 통해 취약부분을 공략할 예정이다.

 

소그룹 코칭은 학생들이 부족하고 필요한 단원을 파악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 성취도 테스트를 진행한다. 일대일 코칭 프로그램은 일대일 개별 질문을 통해 모르거나 어려운 부분은 없는지 파악하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학습스케줄 관리를 통해 유지되어야 하는 학습법과 잘못된 공부방법을 교정지도한다고 한다.

 

수능시험 대비 못지않게 대학입시준비도 중요하기 때문에 반수학원 여주비상에듀는 학생 개별 맞춤형 입시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입시컨설팅은 일대일 대면 상담을 통해 학생 본인에게 유리한 전형 선택 및 방향에 대한 조언과 입시 및 학습 컨설팅을 통해 개별 학습관리를 진행 예정이다.

 

한편, 여주비상에듀 경기도기숙학원은 재수생을 다년간 지도한 경력을 바탕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학업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요소인 이성교재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남학생과 여학생이 별도에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춰 면학분위기를 조성하고 기숙사는 오로지 1인 또는 2인 소수인원이 사용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많은 학생이 사용하며 부딪힐 수 있는 생활습관 문제발생에 대한 경우의 수를 낮출 것으로 전망된다.

 

기숙학원반수반을 모집중인 여주비상에듀는 체육관과 체력단련실도 별도로 갖추고 있으며, 해당 시설은 일요일 점심시간 이후 주어지는 자유시간을 통해 잠시나마 수능시험이라는 부담감을 낮추고 활동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여주비상에듀 반수반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