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렙테크, ‘빅스마일데이’ 참가… MTG 전해수기 ‘e-3X’ 할인 판매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0 10:07: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뷰티-코스메틱 기업 MTG사의 한국 수입 전문 유통기업 ㈜렙테크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함에 따라 MTG사의 전해수기 ‘e-3X’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MTG사는 국내에서 ‘르파케럿’ 및 ‘식스패드’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로 해당 업체의 전해수기 ‘e-3X’는 MTG사만의 독자적인 ‘EOCIS’ 기술로 오직 물로만 살균수를 생성한다.
 
핵심 기술인 EOCIS(이오시스)는 내부에 내장된 특수 전극에 최적의 전압을 가하고 수돗물을 전기 분해해 살균 효과를 가진 물질을 생성함과 동시에 파인 버블을 발생시켜 우수한 살균력을 가진 전해수를 생성하는 기술이다.
 
e-3X의 전해수는 파인버블, 염소계 물질 등이 포함되어 있어 세균 및 바이러스에 대해 살균효과를 보이며 ‘살균 지속력’ 테스트를 통해 전해수 생성 12시간 후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약 99% 살균한다는 것이 확인되어 살균 지속력이 12시간 유지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소금과 물로 생성되는 기존 전해수와 달리 물로만 전해수를 만드는 전해수기 e-3X는 80ml 기준 1분만에 살균수를 생성하며 고급 스프레이를 적용해 초미세 안개분사로 넓은 면적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렙테크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으로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살균 및 위생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MTG 전해수기 e-3X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렙테크가 참가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오는 5월 10일부터 5월 18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