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프쌤’ 스노우폭스 입점, 오프라인 채널 확대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8-05 09:00: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파워풀엑스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는 자사 프로틴 음료 ‘프쌤’이 스노우폭스를 비롯한 9개의 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MZ세대 뿐 아니라 시니어 세대에서도 단백질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단백질의 경우 하루에 몸무게 1kg당 1g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되며, 일반적인 식단으로 이를 채우기 어려워 대부분의 사람들이 닭가슴살을 섭취하는 방법으로 1일 권장량을 채우고 있다.

 

그러나 많은 양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하는 이들에게 닭가슴살은 맛과 양 모두 부담스럽게 다가올 수 있다. 이를 대체하기 위해 최근 간편하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프로틴 드링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파워풀엑스 ‘프쌤’은 ‘2020 올해의 브랜드대상’ 단백질 음료 부문에 선정된 바 있는 RTD(Ready To Drink) 타입의 단백질 음료이다.

 

‘프로틴 선생님’을 의미하는 ‘프쌤’은 멸균 단백질 음료로, 요구르트향 기준으로 한 팩에 25g의 단백질과 비타민 B1, B6, C, D, E, 나이아신 일일권장량의 100%가 함유되어 있다. 분리유청단백으로 구성되어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고, 330ml 1팩 기준 149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단백질을 채우기에 손색이 없다.

 

프쌤은 ‘스노우폭스’, ‘마이쥬스’와 같은 밀키트 카페와 ‘스포애니 피트니스 클럽’, ‘센터원 웰니스’ 등 유명 피트니스 클럽에 입점이 되어 접근성이 높아졌다. 폭발적으로 높아진 수요에 부응하여 최근 ‘프쌤 요구르트향’ 추가 생산을 진행하기도 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는 “온라인에 이어 여러 오프라인 채널의 고객들께 프쌤을 선보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오프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많은 분들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파워풀엑스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