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 리빙 브랜드 리한, 투썸 X 리한 프리미엄 유기 디저트 웨어 콜라보 선물세트 출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1 12:01: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가정의달 5월을 맞아 한국도자기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리한은 디저트 카페 브랜드 투썸 플레이스와 함께 협업하여 투썸 X 리한 프리미엄 유기 디저트 웨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한(LIHAN)은 78년의 역사, 한국도자기의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로서 47년 명장의 장인 정신으로 유기라는 전통적인 소재를 현대적이고 감각적으로 재해석하였다. 

 

유기는 78%의 구리와 22%의 주석을 배합하여 만든 고품질의 합금을 뜻하고, 구내염과 식중독을 예방해 주며 살균효과가 뛰어나다. 이번 선물세트는 건강 및 위생적인 소재로 만들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서 출시되는 디저트 웨어 세트는 차이나 플레이트 & 포크 세트, 유기 디저트 커트러리 세트, 유기 케이크 서버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고급 본차이나 소재의 유기 접시는 디저트를 먹기에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마이크로-세이프 골드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전자레인지에 사용이 가능하다.

 

투썸 X 리한 유기 디저트 웨어 프리미엄 선물세트 관계자는 “유기 커트러리 세트를 통해 가정의 달 5월에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디저트 세트와 유기 커트러리 세트로 홈 카페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평소 감사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선물인 유기 디저트 웨어 세트를 선물하여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케이크 서버와 플레이트 & 포크 세트는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디저트 커트러리 세트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카카오톡 판매하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리한 X 투썸 콜라보 선물세트의 자세한 사항은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카카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