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미트’ 용산점, 정식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4-10 09:00: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설명= 르미트 용산점 내부
헤어샵 르미트(LEMIT) 용산점이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미트는 이수역점에서 디자이너 실력과 인테리어 등으로 이름을 알려온 곳으로, 최근 용산역 1번출구, 신용산역 3번출구 인근의 용산구 푸르지오써밋 상가에 용산점을 출점시켜 용산미용실로써 지역 내 고객을 맞이하기 시작했다.

 

르미트는 ‘리즈’의 L과 ‘time’을 거꾸로 해 ‘내뿜다’라는 의미를 지닌 emit의 조합어를 브랜드로 하여 ‘당신의 리즈 시절로 되돌려 드린다’는 의미를 가진 헤어샵으로, 용산점은 기존 이수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요소를 그대로 담아 냈다.

 

총 6명의 전문 헤어디자이너를 통해 개점 초기부터 1대1 고객맞춤 스타일링 컨설팅 식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숏컷, 단발머리, 긴머리, 남성스타일링을 진행한다. 케라스타즈 샴푸바에서 두피, 모발 컨디션에 따라 맞춤 샴푸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사진설명= 르미트 용산점 소속 디자이너

특히 최근 트렌드인 플랜테리어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는 휴양지 컨셉으로 조성되어 고객이 헤어스타일링을 받은 후 휴식을 취하며 힐링할 수 있는 카페역할을 하고, 스타일링을 마친 후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룸도 마련했다.

 

르미트 용산점은 개점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전 품목 50% 할인을 적용하고, 펌 또는 염색고객에 대해 에코백에 샴푸, 그루프, 트리트먼트, 리유저블컵을 담은 패키지 선물도 증정한다. 네이버예약 후 이용한 뒤 리뷰를 남기면 다양한 쿠폰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스타일링 변화를 주고자 하는 용산 인근 지역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용산점을 오픈하게 됐으며, 그만큼 여심을 녹일 수 있는 신용산미용실이 되고자 한다”며 “어려지고 젊어질 수 있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