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에비비, 신생아 및 임산부 위한 식물성 천연 아기세제 판매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4-14 12:01: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무엇보다 아기의 건강이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 밖에 없다. 

 

특히 신생아 유아맘이나 출산을 앞둔 임산부라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의류나 이불의 세탁 시 세제를 신경 써 고를 수 밖에 없다. 

 

이에 프리미엄 패밀리 리빙라이프 브랜드 메르에비비 관계자는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특수공법으로 만든 파워효소 아기세제를 통해 이런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메르에비비 관계자는 "신생아를 위한 프리미엄 천연세제로 고안된 메르에비비 아기세제는 주 사용대상을 신생아를 포함한 아기들로 명확하게 정하고 개발한 만큼 안전성 면에서 가장 고심했으며, 스스로 때를 흡수하고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미생물 EM이 나노단위 크기로 들어있어 맨손세탁에도 체내에 쌓이는 유해물질 걱정을 없앴다"고 설명했다.

 

EM은 식품의 발효 등에 이용되고 있는 80여 종의 미생물을 조합, 배양한 친환경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순한 식물유래 세정성분으로 찬물세탁에서도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항균 기능도 있으며, 코튼 프로틴 추출물로 옷감보호와 악취제거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여느 고농축 세제들과 달리 점도제를 넣지 않아 거품이 적고 묽은 제형을 띄고 있으며, 시각적으로 예뻐 보이기 위한 색소도 넣지 않았다. 때문에 효소 고유의 색상을 보여 발효 정도와 환경에 따라 분홍 혹은 주황빛을 띈다. 여기에 알러젠 프리 시그니처향이 첨가돼 있다.

 

메르에비비는 현재 리뷰이벤트를 진행해 매달 시그니처 1개를 선물로 증정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고객과의 소통도 이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세제는 피부에 닿는 섬유에 신경이 많이 쓰일 수 밖에 없는 제품이므로 천연세제를 고안하게 됐다. 앞으로도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아기세제 및 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