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인치 티비 ‘포스픽 구글 TV', 할인행사, 리뷰이벤트 실시···안드로이드·IOS 앱 설치도 가능해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4-09 12:38: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안드로이드 앱 설치 및 업데이트가 가능해 스마트폰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스픽 구글 TV가 현재 20% 할인과 네이버 스토어, 블로그, 카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집콕족’ 이라는 키워드가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다. 집콕족인 집에서 머무는 것을 뜻하는 말로, 외출을 할 수 없는 시기가 길어짐에 따라 외부 사람들과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집에서 운동, 여가, 식사를 모두 해결하는 것을 말한다.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 ‘나홀로족’ 등도 비슷한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최근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가전 시장에서도 ‘집콕족’의 니즈를 공략하고 있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다 보니 더욱 생동감이 넘치고 색채감이 뛰어난 대형 75인치 티비, 스마트 tv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또 변화하는 점은 이전에는 TV를 구입할 때 대기업 브랜드인 lg 75인치 tv, 삼성 75인치 tv의 인기가 높았지만 최근 스마트 tv, 70인치tv를 구입하는 1인가구, 맞벌이 가구 사이에서는 꼭 lg 75인치 tv, 삼성 75인치 tv가 아니더라도 가성비와 부가기능이 좋은 중소기업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보이고 있다.

많은 중소기업 75인치 티비 중에서도 포스픽 구글 TV는 블루투스 5와 듀얼 밴드 와이파이를 지원하여 블루투스 게임 패드로 연결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젊은 세대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미러링이 가능하며, 크롬캐스트가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 화면을 70인치tv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포스픽 구글 TV 관계자는 “ ‘포스픽 구글 TV'는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이 리모컨에 탑재되어 있어 콘텐츠 검색이나 집안의 IoT 제품들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최신 고성능 프리미엄 칩셋을 내장하여 부팅 속도가 3초 이내로 매우 빠른 제품이며 178도 광시야각으로 상하좌우 색번짐 없는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스픽 구글 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