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LNC학원, 반수생 위한 독학재수 하리삼코스 개강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4 13:12: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중앙LNC학원은 반수생을 위해 독학재수 하리삼코스를 개강한다고 전했다.


6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끝나고 각 대학마다 6월 중순경 기말고사도 끝나면 수능시험을 준비하는 반수생들이 본격적으로 수능시험 준비를 시작한다. 독학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독학재수학원이나 관리형독서실, 스터디카페에서 반수 준비를 하는 학생들이 많다.

특히 금년에는 상위권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반수가 두드러지게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유는 상위권 대학의 입학정원은 크게 줄어들지 않는 반면 응시생수가 급격히 줄어들어 상대적으로 순위가 자동 상승하는 반사이익이 생겨나기 때문이다.

6월 14일부터 수능시험일인 11월 18일까지는 23주간이 남아 있다. 중앙LNC학원은 23주간을 2개 학기로 나누어 관리한다. 9월 평가원모의고사일 까지의 1학기와 수능시험일까지의 2학기로 나누어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특허출원중인 DTS프로그램은 학원생활과 학습관리를 학생과 학원 그리고 학부모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니아라노트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학습계획과 학습내용 학원생활 등이 타임라인으로 자동 기록되어 피드백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특허출원 프로그램이다. 또한 홈워칭 프로그램은 학부모가 자녀의 학원 생활은 물론이고 학습 진행사항 학습내용 등을 집에서 어플을 통해 학원 관리자와 똑같이 학생들의 괸리상태를 실시간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보니아라노트 프로그램은 포인트와 벌점이 자동으로 가산되어 자체적으로 징계와 포상이 이루어진다. 포인트 획득 시 한 달에 최대 16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현재 학원생 100%가 혜택을 받고 있다.

독학재수전문 중앙LNC학원에서는 앞으로 보니아라노트 프로그램으로 집이나 관리형독서실, 스터디카페 등에서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학원에서 관리 받는 것과 똑같은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중앙LNC학원 인천 연수본원과 부평본원 이외에 보니아라노트 프로그램과 홈워칭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학원은 중앙LNC학원 부산본원과 경남 창원의 중앙LNC학원 창원본원, 마산본원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