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국산 100% 사과초모식초 분말 애플사이다비니거 런칭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11-04 13:25: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차와 건강식품 전문 기업 차예마을에서 국내산 100% 사과를 그대로 발효 공정을 거친 사과초모식초 분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강에 관심 가지는 현대인이 늘어남에 따라 서로 건강관리 비법 등을 공유하기 위해 SNS를 통해 건강식단 정보를 공유하는 방법 등으로 #건강관리 해시 태그로 정보를 주고받고 있으며, 그 중 건강식품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사과초모식초가 인기를 끌고 있다. 

외국에서는 애플사이다비니거로 잘 알려진 사과초모식초로 유기산과 섬유질, 각종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차예마을 사과초모식초 제품은 국내 청정지역에서 자란 사과만을 사용한 국내산 100%로 좋은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초모’ 가 그대로 함유된 비정제 사과초모이기에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이다. 또한 여기에 살아 있는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와 유익균의 생장을 촉진 및 활성화시키는 성분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4대 유산균인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

애플사이다비니거 섭취 시 섬유질 등에 의해 장 활동이 활발해지며, 식초에 함유돼 있는 유기산 성분은 독소 배출 등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도움 되는 사과초모식초 구매 시 꼭 확인해야 할 사항으로 자연 발효한 식초인지, 초모가 함유된 식초인지, 유기산이 함유된 식초인지 등 3가지를 확인 후 구매가 필요하다.” 라며, “현재 출시기념으로 할인 진행 및 회원가입 시 인기상품 무료 증정 이벤트 중”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차예마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