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인테리어 브랜드 ㈜청담하우징, 2021년 목표 공개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4 14:11: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청담하우징 김영민 부사장

[시민일보 = 고수현] 웰빙라이프를 추구하는 ㈜청담하우징이 2021년 목표를 공개하고 나섰다.

 

㈜청담하우징 김영민 부사장은 “2021년은 그 동안의 찜질방과 사우나 시공의 노하우를 기초 삼아 보다 많은 대중에게 부담 없는 건강한 웰빙라이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한다”면서 “3년안에 전국에 총판과 대리점망을 구축하여 전국을 대상으로 시공과 유통사업을 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청담하우징은 최근 가정용옥(玉)찜질방과 욕실건식사우나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청담하우징의 가정용옥찜질방은 전기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발열체를 전자파 발생이 적은 탄소발열보드를 사용함으로써 옥대리석과 편백나무의 발열을 복사열로 대체해 옥대리석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과 탄소발열보드에서 발생하는 원적외선으로 찜질방의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로 인한 효과를 높였다.

 

욕실건식사우나는 방에 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빈도가 적은 욕실을 저렴한 시공가격으로 1평짜리 건식사우나로 리모델링을 하는 상품으로 욕실이나, 베란다, 다용도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하다. 시공방식은 옥대리석을 이용한 찜질방 시공방식이나 편백나무로만 시공하는 사우나 방식 등 그 시공범위와 방식이 다양한 편이라 시공을 원하는 고객이 원하는 시공예산과 시공방식에 대한 충분한 상담을 통해 맞춤 시공을 해주고 있다.

 

특히 ㈜청담하우징은 다년간의 찜질방과 사우나 시공 실적으로 쌓여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제품 시장에도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 출시예정인 반신욕기와 1인용~3인용 이동식 사우나는 특별한 시공이 필요 없이 완제품 형태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 현장방문설치를 진행할 예정으로 부담없이 집안에서 사우나를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램프를 장착한 박스형 아이큐브 공부방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