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웨딩홀 CN웨딩홀 계산점, ‘시식초대전’ 이벤트 진행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8 14:41: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CN웨딩홀 계산점에서는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들을 초대하여, ‘시식초대전’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7일 오전 11:00에 시작되며, 선착순 20팀을 초대한다. ‘시식초대전’에서는 셰프진들이 최상급 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200여가지 호텔식 뷔페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대대적인 연회장 리모델링으로 2개 층이 분리되어 있어 하객수와 예식 상황 등을 고려해 연회장을 배정하며, 하객들이 겹치지 않고 식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동시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전체적으로 세련된 호텔식 인테리어와 모던하면서 넓고 쾌적한 공간에 특급 요리사가 만드는 만찬들을 선보인다.

단독 건물로 이루어진 CN웨딩홀 계산점은 총 4개의 홀로 각기 다른 층의 단독 홀을 가지고 있다.  인천 1호선 지하철 계산역 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으며, 계양 IC에서도 5분 거리에 있다. 
 

자가로 방문하는 하객들도 CN 웨딩홀 계산점 건물 내에 전용 단독 주차장을 이용하게 되는데 주차타워 3개 층으로 동시 주차 600대가 가능하며, 당일 예식을 진행한 신랑신부의 차량은 허니문 기간 동안 주차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시식 초대전’ 이벤트 외에 CN웨딩홀 계산점에서는 워킹 방문, 패키지 계약고객에 한해서 예식을 진행예정인 예비신랑과 신부가 앞으로 결혼할 지인을 소개하게 되면, 소개한 예비신랑.신부와 소개받은 예비신랑신부 모두에게 10만 원 할인 혜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CN그룹은 계산점 뿐만아니라 인천주안, 일산 , 전라도광주 에 웨딩홀을 가지고있으며 강남구 압구정 11개층 규모의 CN스튜디오를 운영중인 중견그룹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