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영어·수학학원 '하이씨앤씨학원', 중간고사 내신 대비반 개설

이승준 기자 / / 기사승인 : 2021-04-16 14:14: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목동 수학학원 하이씨앤씨학원이 중간고사 내신 대비 특강반을 개설하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중간고사 내신 대비만은 학교별 유형분석을 통해 학생들의 킬링 유형을 예측하고, 단기 점수 상승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영어, 수학 내신 대비는 총 5단계로 이뤄지며 과목에 따라 상이하다. 영어는 학교별 수기 분석지를 기반으로 적중 포인트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킬링 유형을 예측하는데 중점을 준다. 내신 시험에 단골로 출제되는 서술형부터 어법 변형에 완벽하게 대비해 고득점을 노리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 내신 서술형 영작 진행으로 최상위권까지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다. 이외에도 예상 시험문제풀이와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중간고사 성적을 향상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수학 역시 학교별 기출 분석을 통해 예상문제를 선별한다. 평소 학생이 자주 틀리는 유형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맞춤 오답노트를 작성한다. 오답노트를 통해 취약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

 

개인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한 문제풀이를 진행하며 예상 모의고사를 통해 철저하게 점검한다. 이후 개인별 피드백을 끝으로 수학 내신 5단계 커리큘럼을 완성한다.

 

목동 영어학원 하이씨앤씨 관계자는 "중간고사 내신 대비반은 효율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학교별 유형 및 기출문제를 통해 단기간에 내신성적을 향상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다"며 "영어, 수학 등 과목에 따라 내신 공부법이 다르다. 본원에서는 학생들에게 과목별 내신 커리큘럼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취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며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다양한 길을 제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