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프로그램 HandSOS,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서비스 기능 출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7-28 14:45: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HandSOS가 키오스크를 통한 비대면 서비스 기능을 출시했다.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HandSOS는 미용실을 비롯한 네일샵, 피부샵, 왁싱샵 등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고객관리와 예약관리, 매출관리 등 뷰티샵에 필요한 관리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


매장에서 이용중인 PC, 포스 기기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디바이스에서 HandSOS이용을 지원하면서 고객관리를 위해 뷰티샵에서 감수하는 비용과 공간의 제약을 줄여준다.


특히 키오스크기능을 통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 직접 고객 등록과 대기 등록 결제까지 이루어지는 부분을 통해 비대면 운영도 가능하며, 관리 인력을 줄여 인건비 부담을 줄여준다.


HandSOS의 김종선 영업팀장은 “코로나시대에 발 맞추어 가맹 매장들의 요구를 최대한 수렴할 것이며, 키오스크 또한 그 일환이다”고 전했다.


현재 HandSOS에서 제공하는 키오스크 신청 및 문의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HandSOS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