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내일, 인재관리 프로그램 ‘앱인프라’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이승준 기자 / / 기사승인 : 2021-04-19 09:30: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일과내일은 대한민국의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수많은 인재관리를 PC와 모바일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앱인프라’를 출시했으며, 회원가입시 1개월 무료이용권 증정 및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평가 댓글을 남길 경우 1회 소호정기권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업의 인재관리 프로그램 ‘앱인프라’는 기업의 인사관리 담당자가 PC와 모바일에서 인재관리를 더욱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다중매체에서 지원하는 각각의 지원자 이력서들을 한곳에서 관리하며 URL을 이용하여 문자로 이력서를 보내거나 온라인 채용사이트에 넣어 지원서 작성이 용이하게 하는게 가능하며 지역신문에 QR코드를 넣어 앱인프라 지원서로 바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업체 입장에서 채용관리와 영업활동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수원시 장안구 소재의 ㈜일과내일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채용관련 다중매체의 이용을 한곳으로 모아, 앱인프라를 이용하는 업체가 PC와 모바일에서 인재관리를 더욱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함으로써 기업들은 채용부터 영업활동까지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입, 퇴사가 빈번한 아웃소싱 업체, 인력사무소, 직업소개소, 근로자파견회사, 프랜차이즈업체 등에서 사용하기에 많은 장점을 갖추고 있다. 

 

앱인프라의 개발 관계자는 “그 동안 다중(온/오프라인 채용) 매체에서 지원자들을 개별적으로 관리하던 불편함과 지원자들의 자료들이 유실되는 점, 그리고 재직 및 퇴직자들의 근무 이력관리를 담당자들간 업무공유가 가능하도록 개발된 부분이 앱인프라의 핵심이다." 고 전했다.

 

앱인프라를 출시한 ㈜일과내일 백태완 대표는 "청년층의 중소기업 기피현상 심화와, 52시간 근로 확대로 인한 초과근무수당을 받지 못하는 근로자들의 이탈, 소속감이 없는 빈번한 입/퇴사자, 업체들간의 저가 경쟁이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아웃소싱 업체들이 겪는 고충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앱인프라를 개발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과내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