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체인점 토마토도시락, 방문형 창업설명회 진행… ‘본사가 직접 방문’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07 16:5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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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일보 = 이승준] 도시락창업 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5월 한 달간 본사가 창업주를 직접 찾아가는 방문형 창업설명회를 시행한다.


코로나19로 매장 테이크아웃과 비대면 배달 서비스의 소비가 활성화되면서 간편 음식으로 도시락이 떠오르고 있다. 덩달아 도시락창업 분야도 열풍 조짐을 보인다.

도시락체인점 토마토도시락은 합리적인 창업 비용과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등 메뉴 확장 등의 경쟁력을 지녀 13년 이상 도시락업계를 이끌어 온 업체다.

관계자는 “최근 오픈한 매장들의 경우도 평균적으로 높은 일매출을 기록 중”이라며 “코로나19 이후 도시락 창업과 관련한 오픈 및 가맹 문의가 급격히 상승했고, 실제로 가맹점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도시락프랜차이즈 중에서도 토마토도시락은 단체도시락 등 메뉴 구성 전략과 복합판매시스템, 활발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성격을 유지하는 전략을 펴고 있다.

모두 본사에서 가맹점들에게 식재료와 음식 조리부터 매장 내 취식과 테이크아웃, 배달 서비스를 병행하는 복합판매시스템 등 매장 운영과 관리까지 일정 교육과 지원을 통해 가맹점 서비스의 품질을 신경 쓰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가맹점들을 직접 지원하는 한편, 스타들과 CF, TV 방송 등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영업 분야까지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토마토도시락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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