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독재학원 ‘토마토스쿨’ 독학재수로 특화된 재수학원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6 15:56: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강남 대치동에 프리미엄급의 시설을 갖춘 ‘토마토스쿨’은 독학재수로 특화된 재수학원이다. 

 

이 학원은 입시컨설팅전문가들이 모의고사 분석과 함께 학습 방향을 잡아주기 때문에 반수생들에게는 단비 같은 역할을 한다. 물론 이러한 컨설팅 지원은 모두 무료이며 관리시스템속 프로그램으로 타 학원에서는 보기 힘든 시스템이기도 하다.


대표 전일권원장은 27년 동안 입시지도를 전담한 경력으로 의치한약대를 전문으로 상담을 지원하기도 한다. 수시 정시컨설팅으로도 유명한 전 대표는 KBS, MBC등 언론에서도 자주 보도되는 검증된 전문가라고 볼 수 있다.

이 학원의 특징은 학원 자체 식사가 가능하고 늦은 시간까지 학습이 가능한 카페가 있다는 것이 타 학원과 다른 장점을 갖고 있다. 커피 등을 무료 제공하기에 반수생들에게는 더욱 인기가 높다.

또한 이감모의고사 지정학원으로 국어와 수학등 수능 클리닉이 자유롭게 이뤄지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는 어려움이 없다는 게 졸업생들의 얘기이다.

토마토스쿨은 20여명의 수능 전문강사들에게 수능 수업을 원하는 과목에 한해서는 수강도 가능한다. 수능 배테랑 강사진들이 포진한 고득점 수능강좌가 개설되어 있어 반수에도 부지런한 학생들은 만족할만한 등급을 유지하기에 최종 합격자 92%의 쾌거를 내고있다.

수능 직후 정시컨설팅도 진행되기에 합격을 노리고 도전하는 학생들에게는 최고의 입시 환경을 갖춘 독재학원이다. 토마토스쿨은 지방학생들은 학원에서 숙식도 관리하며 오직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지원하고 있다. 물론, 주변 단과 학원에 수강할 경우 증빙 가능하면 외부 수업도 다녀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장학제도는 매월 모의고사 고득점자에게 월별 장학금과 만점자 배출을 기대면서 수능 만점자에 한해 금 일 천만원의 등록금 지원도 한다. 의대를 지원하는 학생들의 경우 도전하는 학생이 많은 학원으로 면학 분위기가 대치동내에서도 우수한 학원으로 평가 받고 있다.

토탈케어 전문 대치동 토마토스쿨 관계자는 “재수생들이 과목을 단기간에 정리할 수 있는 환경과 관리 시스템을 갖춘 학원이기에 단기 학습으로도 고득점이 가능한 많은 사례가 많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스쿨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