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소파 전문 패샤PASHA 인천가구단지, 4인용가죽소파 등최대 50% 할인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8 16:56: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최근 가구 소비 트렌드는 비싼 가격과 브랜드만 보고 구매를 결정하지 않고 가격 대비 좋은 품질과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가구를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천가구단지 패샤PASHA는 4인용가죽소파와 세라믹식탁 등에 대해 전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서인천가구단지 패샤PASHA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가구를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는 가구매장이자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해 가구 구매 예정인 소비자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 곳으로, 매장에 전시된 60여점 이상의 3.5인용, 4인용, 6인용 쇼파는 공식 블로그에서도 직접 확인이 가능하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사양과 옵션들을 추가하여 1:1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작은 부분 하나까지 꼼꼼하게 제작하는 장인정신과 40년 이상 가구를 제작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혼, 입주가구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군은 물론 색상이나 디자인, 카우치, 코너 방향까지 변경 가능한 원스톱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매장에 가구 전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상담을 통해 집 구조와 가구의 배치 방향, 이동 동선 및 개개인의 목적에 맞는 맞춤형 거실가구 구매가 가능해 활용도와 실용성을 높여 소비자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샤무드, 사하라, 아쿠아이지클린, 임팔라소파는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패샤PASHA가 추천하는 품목으로 패샤PA, 패샤IM, 패샤SH 기능성 소파와 함께 북유럽 감성의 컬러와 다양한 질감을 살린 디자인 소파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새로운 홈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최근에 선보인 통가죽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는 이태리천연가죽, 독일OKIN사 모터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움직임이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젊은층, 중장년층 모두를 고려한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과 소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동공단가구단지, 광명가구단지 자체 공장을 운영중인 패샤 측은 “ 100%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쳐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소재와 원단을 선택한 가구제작이 가능하며 쇼파의 코너나 카우치방향 및 디자인과 사이즈 등 세부적인 요소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다” 며 “작은 평수에서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소파의 길이를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공간에 맞는 연출이 가능하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패샤PASHA 소파 전시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소독과 손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 착용과 건강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행사정보와 제품정보는 5월8일 정식오픈한 수원동탄 용인가구단지 매장에서도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및 지점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