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1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 진행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5 16:34: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20일(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100% 당첨 이벤트이다.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만 4개월이 남은 시점에서 공인중개사 준비방법, 공부방법에 대해 수험생들의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수험생들의 목표를 끌어올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벤트 상품은 간식 기프티콘 4종 중 하나를 택할 수 있으며 단 한 번만 참여하면 100% 지급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2일(화)로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단기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스피드러닝반’,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 ‘2021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가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스피드 러닝반’은 최신 학습 로드맵과 2021년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동차 싸다구 합격 패키지’와 ‘2021 초단기 합격 전략 패키지’에는 성적 우수 합격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2021 레이를 잡아라’ 이벤트도 자동 응모되고 있다. 또한 전 프로모션에는 수험 가이드와 용어해설집이 추가로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실력과 수준급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를 이끌어가고 있는 공인모의 교수진은 24명의 EBS 출신으로 인천, 노원, 강남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잘 알려진 이들이다. 

 

이들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별 3-4명이 배치되어 있어서 수험생들이 원하는 교수진을 택해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합격률을 높이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교재도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공인중개사 책에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적중률 96.7%를 선보였다. 공인모의 퀄리티 높은 저자 직강으로 인해 합격생들과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인중개사 인강추천, 공인중개사 교재추천이 이루어져 새롭게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났다고 전했다.

한편, 공인모에서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공인중개사 독학 방법, 공인중개사 공부기간에 대한 팁을 공유한다. 

 

또한 앞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들의 공인중개사 합격수기, 시험후기를 통해 공인중개사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연봉, 수입, 전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해서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기출문제와 공인중개사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니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1차, 2차를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