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위켄 패밀리세일, 프리미엄 해외브랜드 인테리어 업체 위한 더블할인 이벤트 진행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22 16:53: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르위켄
르위켄이 국내와 해외의 프리미엄 가구, 조명 상품 시즌오프 행사로 오는 28일까지 리빙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밀리세일에는 3000여개의 베스트 상품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인테리어 업체들이 행사 기간 상품의 대량구매를 문의하고 구매할 경우 추가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패밀리세일 대상 상품들을 구매하면 할인되는 가격에 추가로 B2B대상 대량구매 할인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퍼니싱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패밀리세일 기간에는 수입 프리미엄 브랜드들에 대한 세일도 진행되며,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아이템들의 경우 추가 5% 할인이 진행된다.

 

대상 아이템은 드리아데의 롤리폴리 체어와 구비의 소파, 비트라의 테이블과 네모, 로데스의 조명, 그리고 루이스폴센 등으로 현재 인테리어의 트랜드를 아우르는 가구와 조명, 소품들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르위켄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타임딜, 럭키박스,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학 흥미로운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는데 매일 10시와 15시에 열리는 타임딜 행사에는 고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던 프리미엄 아이템들이 40~8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널추가를 통해 간단히 응모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60만원 상당의 루이스폴센 판텔라 조명이나 알레시 소품을 받는 행운을 노려볼 수도 있다.

 

클리어런스 행사의 경우 논현동의 W아카이브 쇼룸을 통해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W아카이브 쇼룸에서 홈퍼니싱 상담 또한 가능하다.

 

 사진제공= 르위켄
르위켄은 '일상이 곧 주말'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구, 조명, 홈데코, 키친, 상품들을 소개해 왔으며, 현재는 국내외 5만여개의 프리미엄 홈퍼니싱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르위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리빙 패밀리세일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위켄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