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7번째 서브 브랜드 도입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05 16:40:3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배달창업 시장이 연일 호황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최단기간 100호점 돌파로 가맹확산을 이어가고 있는 배달프랜차이즈 달리는려석들이 7번째 서브 브랜드로 생선구이&찌게 메뉴를 도입했다. 배달프렌차이즈 달리는려석들은 기존의 1식당 1메뉴인 타업체와 달리, 단일매장 + 복합브랜드 컨셉으로 1개의 매장에서 다양한 메뉴를 서비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생선구이 브랜드 역시 오생선&김치찌개라는 브랜드명으로 전 매장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식 메뉴는 배달전문점창업을 고려하는 창업자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가정식은 수요가 많아 사계절, 남녀노소 모두 찾는 메뉴인 만큼 꾸준한 고정 고객층과 높은 주문율을 동시에 잡을 수 있기 때문.

오생선&김치찌개는 일반 생선구이와 달리 녹차에 숙성시켜 잡내를 제거한 생선을 화덕에 구워 기름기를 쫙 뺀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고등어, 삼치, 임연수, 갈치 구이로 구성됐다. 김치찌개 또한 신선한 재료와 독특한 레시피로 기본에 충실한 어머니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대중적인 고기김치찌개, 참치김치찌개, 부대김치찌개를 제공한다.

달리는려석들은 이렇듯 일반가정집에서 조리하는데 어려움이 많은 단점으로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메뉴를 이제 배달을 통해서도 쉽게 주문이 가능하도록 도입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켰으며 이미 선 적용된 매장의 경우 호평일색의 리뷰들을 쏟아내며 연일 일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상황이다.

달리는려석들 관계자는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근하고 익숙한 맛으로 어머니 손맛을 그리워하는 고객분들께 만족스러운 한끼를 제공하고자 해당 메뉴를 도입하게 됐다.”며 “외식업의 본질이 메뉴의 구성과 맛인만큼 향후에도 고객과 가맹점주님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 개발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달리는려석들은 샵인샵 배달창업 최단기간 100호점 돌파를 기념하여 현재 창업비 지원 프로모션 중에 있다. 달리는려석들 창업지원 프로모션 및 제1금융권 창업비 대출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