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블랙박스 싹찍어 GS쇼핑 GS마이셥런칭 방송 진행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18 16:56: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블랙박스 전문기업 싹찍어㈜의 ‘싹찍어 블랙박스’가 20일 GS쇼핑 GS마이셥 런칭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싹찍어 블랙박스는 ‘미스트롯’ 가수 송가인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였으며 작년 8월 CJ온스타일을 통해 정식발매 햇으며, 9월 CJ온스타일, SK스토아, K쇼핑, 현대홈쇼핑 등 국내 유명 홈쇼핑채널을 통해 정식으로 국내유통을 시작하였다.

‘싹찍어 블랙박스’는 전방 149도, 좌,우측면 185도, 후방 135도 촬영으로 총 469도의 광화각으로 기존 2채널 블랙박스 사각지대를 거의 극복해 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싹찍어㈜ 관계자에 의하면 “185도 실내카메라를 통해 차대차교통사고율 48%를 육박하는 측면사고를 대비할수 있으며, 측면 촬영은 운전석이나 조수석 창문 옆에서 벌어지는 끼어들기 및 차선변경 교통사고, 보복폭행행위 등에 대한 녹화를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실내를 촬영하는 기능은 승객으로부터의 폭행, 또는 타인에게 운전을 맡겼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불미스러운 사고 등에 대한 증거를 용이하게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경미한 충돌사고에서 인사 사고의 입증 및 부상부위 확인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이런기능을 가지고도 기존 시장에 나와있는 100만원대 다채널 블랙박스와 비교했을때 우월한 가성비를 갖추고 있다" 밝혔다.

또한 오는 5월 20일 00시 34분 GS마이샵 방송을 통해 ‘싹찍어 블랙박스’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방송최초 GPS모듈을 증정한다.

안전운전도우미 GPS모듈을 소비자 입장에서 구입하기 부담스러웠었으나 GS쇼핑과 협업을 통해 구매고객 모두에게 증정할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장착시 요즘 뜨거운 이슈인 5030안전운전 캠패인에도 큰 도움이 될것으로 예상한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