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족발·보쌈·삼겹살·찜닭 4종 통합배달창업 가맹점 100호점 돌파 임박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6-30 16:48: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통달배는 자사 족발, 보쌈, 삼겹살, 찜닭 4종 창업아이템 통합 소자본배달창업 가맹점이 곧 100호점을 넘어선다고 밝혔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배달서비스가 주력이므로 상권과 관계없이 여자, 남자소자본창업이 가능하고, 자영업자가 기존 가게의 시설을 활용해 저비용 업종변경 창업을 할 수 있다. 특히 1개의 매장이 요식업계 유망창업아이템으로 평가되는 족발, 보쌈, 삼겹살, 찜닭을 모두 보유했으며, 이를 토대로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고수익,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이 같은 경쟁력으로 매장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해 가맹점 수가 꾸준히 늘어난 결과 현재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가 할부 창업대출을 받아 매장을 오픈할 수 있고, 가맹점주가 상권(특수상권 등)에 따라 기존 족발집, 보쌈집 아이템에 한식식사아이템, 야식닭발아이템을 추가해 수익루트를 더 넓힐 수 있다는 점도 통달배 가맹점의 성장에 한몫을 했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배달의민족 4개 코너와 1인분 배달서비스로 더 높은 매출을 낼 수 있다. 또한 본사로부터 완제품 형태의 냉장 식자재를 공급받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돼 초보 창업자도 닭도리탕, 야식닭발, 쪽갈비 등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설명회에 참석하면 음식점 창업 비용 등 최신 창업정보와 통달배 업체 및 배달전문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예비 20대 청년창업자부터 은퇴 후 새로운 창업아이디어로 창업하기를 원하는 중년, 유명 외식프랜차이즈로 생계형창업에 도전하려는 여성 주부까지 누구나 예약 참석이 가능하다. 통달배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요즘 뜨는 핫한 창업아이템과 새로운 추천 사업아이템을 모두 담은 고효율 통합 배달전문점을 통해 국내 외식업계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익루트 확장에 힘써 가맹점주의 매출에 도움을 주고, 전문적인 상권분석 및 교육을 통해 초보창업자가 성공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