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테솔 센터, ‘졸업생 취업 토크콘서트 응답하라 2021’ 성료

이승준 기자 / / 기사승인 : 2021-06-04 17:01: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 테솔 통번역 센터(이하 연세대 테솔 센터)는 지난달 5월 8일에 ‘졸업생 토크 콘서트 응답하라 2021: 테솔 편’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테솔 자격증을 통한 취업을 희망하는 졸업생, 수강생, 예비수강생을 초청해 온라인 줌(ZOOM)으로 취업 비결, 직무 정보, 영어 교육 현장 이슈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연세대학교 테솔 과정 졸업생인 권보미 씨가 강사로 나와 토크 콘서트를 통해 연세대 테솔 수업을 듣게 된 계기, 수료하고 얻게 된 교훈, 영어 교실에서 배운 것을 적용한 사례 등에 대해 강의했으며, 취업과 관련한 질의·응답을 통해 후배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세대 테솔 센터 운영 담당자는 “교육부의 코로나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한 영어 교육 관련 기관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고 말했다. “교육 트렌드 변화에 민감한 기관을 중심으로 비대면 전용 수업 모형을 만들고, 거기에 적합한 교수 자료를 개발하고 있다”며 “비대면 수업을 위한 전문 영어 강사 양성에 대한 요구가 많아지고 있다”고 했다.

연세대 테솔 센터는 코로나 시대의 영어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서 7월 방학 과정을 운영한다. 7월 6일 테솔 59기(여름방학 7주 집중반) 개강을 시작으로 7월 27일 주중 정규반과 7월 30일 주말반이 개강한다. 방학과정은 연세대 재학생을 비롯하여 수강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조기에 마감이 될 수 있다. 선등록을 하면 수업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7월 과정에 대한 정보는 6월 12일 11시, 6월 26일 11시에 진행하는 온라인 테솔 입학설명회에 참석하여 얻을 수 있다. 입학설명회 참석 후 테솔 과정에 등록하면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 테솔 센터 홈페이지와 사무실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